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TOP4 (영어포함 무설치)

오늘은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영어 포함이고 설치하는 것도 있지만 즉시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는 타자연습도 있습니다. 제가 소개할 곳은 모두 4곳이며 비슷하면서도 다르기 때문에 질리거나 재미가 없어질 때 취향에 따라 돌아가면서 진행하면 아주 좋습니다.

 

1. 타닥타닥 타자연습 (즉시가능)

https://tadaktadak.co.kr/

 

타닥타닥 타자연습

온라인 놀이터 타닥타닥 타자연습입니다. 영문타자연습, 한글타자연습, 세벌식, 두벌식자판 연습, 게임과 채팅등을 제공합니다.

tadaktadak.co.kr

다운로드와 로그인 필요 없이 즉시 타자연습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한글자판, 영어 자판, 낱말 연습, 문장연습, 세벌식 연습, 받아쓰기, Play 게임, 자유게시판까지 실시간으로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2. 공룡 타자연습 (즉시 가능)

http://dino-typing.com/%EF%BB%BF

 

공룡타자연습

공룡타자연습

dino-typing.com

 

첫번째와 마찬가지로 즉시 진행할 수 있는 사이트. 특이사항은 국내 유일 영어단어 음성지원 타자연습과 산성비와 비슷한 시스템인 공룡마을을 지켜라 게임, 그리고 무료학습지를 통한 색칠공부, 한글 학습지를 얻을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조작감과 퀄리티로 봤을 때는 가장 좋은 곳이네요.

3. 새로운 한컴 타자연습 (로그인 필요)

https://typing.malangmalang.com/%EF%BB%BF

 

한컴 타자연습

게임으로 즐기는 새로운 한컴 타자연습

typing.malangmalang.com

 

설치가 없어도 되지만 이메일 인증 및 회원가입이 필요한 사이트입니다. 할 수 있는 연습은 자리 연습, 낱말 연습, 짧은 글 연습, 긴 글 연습, 타자게임, 두더지 잡기, 동전 쌓기, 판 뒤집기, 산성비 등 새로운 캐주얼 모드가 많이 있습니다.

4. (구) 한컴 타자연습

다운로드 : https://www.hancom.com/hanfriends/friendsTyping.do#none

 

글로벌 소프트웨어의 리더, 한글과컴퓨터

한컴 타자연습 소개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게임, 한컴 타자연습! 한컴 타자연습은 타자를 처음 하는 분이나 타자능력을 향상 시키고 싶은 분 등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구) 한컴

www.hancom.com

 

컴퓨터에 설치하는 버전으로 한컴 타자연습을 포함한 해상구조 SOS, 케이크 던지기 등 예전 게임을 인터넷 없이 언제나 즐길 수 있는 버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