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펌 만델라 카탈로그 모드

게임링크: https://fnf.kdata1.com/mandela-catalogue-reskined/1.1/

 

FNF vs Mandela Catalogue Reskined

 

fnf.kdata1.com

 

프나펌 만델라 카탈로그 모드를 소개합니다. 이게임은 해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공포시리즈 만델라 카탈로그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드입니다. 만델라 카운티라는 가상의 행정구역에서 벌어지는 괴현상을 다루고 있습니다.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을 먼저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추천모드:

 

프나펌 발디의 수학교실 모드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하기 Baldi's Basics v1.4.3 (+업데이트)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하기 Baldi's Basics v1.4.3 (+업데이트) 이 소름 끼치는 메타 호러 게임 발디의 수학교실 Baldi's Basics에서 좋은 친구..

hvptj.tistory.com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슬리퍼 모드 (포켓몬스터)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로스트 실버 골드 모드 (포켓몬스터)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슬리퍼 모드 (포켓몬스터) 프나펌 허기워기 모드 (FNF vs Huggy Wuggy) 프나펌 행크 첼린지 모드 (FNF HANK CHALLENGE)

hvptj.tistory.com

 

* 프나펌 만델라 카탈로그 모드

 

일그러진 모습들 같은게 조악해서 우습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그것 때문에 또 오싹하네요. 사탄의 속삭임은 한편으로는 종교인들에게 들려오는 음성에 대한 고민을 잘 반영한 스토리 처럼 느껴지네요. 안전 안내영상과 이후 이야기들은 유투브에 종종 보이는 긴급재난방송 이 좀 떠오르는게 재밌네요. 조금 조악해보이지만 거짓이라는것을 알면서도 몰입하게 만드는거 보니 참 잘만든 공포시리즈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