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닌자 총게임 io

 

 

이번시간에는 온라인 닌자 총게임 io를 소개합니다. Rens Rongen이 만든 온라인 플레이어 총게임입니다. 스틱맨 닌자를 컨트롤하여 당신의 뛰어난 반사신경을 시험해 보세요! 다양한 무기를 선택하고 데스매치 및 Capture Flag와 같은 미니 게임에서 모든 적을 물리쳐봅시다. 무기고에는 권총, 소총, 산탄총, 레이저 총, 로켓 발사기, 수류탄 등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점프와 스턴트를 수행하여 적을 피하고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습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으로 가득 찬 온라인 총게임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세요. 당신은 세계 최고의 닌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단축키
공격: 왼쪽 마우스클릭
비행: 오른쪽 마우스클릭
이동: W,A,S,D
무기변경: Q

수류탄 던지기: E

 

추천게임:

 

총게임 온라인 [달걀전쟁]

총게임 온라인 [달걀전쟁] 달걀로 싸우는 1인칭 슈팅 총게임입니다. 브라우저 기반으로 만들어진 3D 멀티 플레이어 슈팅 게임에서 닉네임과 다양한 총기류 중에 하나의 클래스를 선택하고 적을

hvptj.tistory.com

 

배그2D 서바이벌 생존게임 (surviv.io)

배그2D 서바이벌 생존게임 (surviv.io) 한국서버만 동시접속자 500명을 자랑하고있는 배틀그라운드 2D 게임입니다. 제가 생각했을때 이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대기시간이 아예 없고 바로바로 참전

hvptj.tistory.com

 

* 온라인 닌자 총게임 io

아래 유튜브는 어느 외국인이 닌자 총게임에서 3분만에 30킬을 올리는 스피드런을 진행한 영상입니다. 저격총으로 진행하는데 컨트롤이 상당이 뛰어나고 에임까지 좋아서 가능한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저는 따라하고 싶어도 잘 되지않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