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철권2 (블러디로어2) - 오락실 게임하기

동물철권2 (블러디 로어2) 게임하기를 소개합니다. 어릴적 오락실 추억의 격투게임 블러디로어2 라는 작품으로 조작법을 몰라도 마구마구 누르다보면 알아서 콤보도 나가고 필살기도 나가는 쉬운게임이라 더욱 인기가 많았습니다. 2004년도까지 시리즈 4탄까지 나왔지만 게임 완성도와 인지도 부족으로 망했다고 합니다. 스토리는 타이론의 붕괴 이후 수인이라는 존재가 세간에 알려지게 되면서, 일반인들이 수인들을 두려워하고 박해하기 시작하자 수인들은 그들끼리의 단체인 수인 해방 전선을 만들어 테러를 일삼게 되는 이야기 라고 합니다.

 

 

■ 추천게임

 

철권 게임하기 7가지 (시리즈 전부 모음)

반다이 남코에서 출시한 철권 게임하기 시리즈를 모두 모아보았습니다. 모두 설치없이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가능한 게임들이고 철권 시리즈는 1,2,3 태그 토너먼트 그리고 격투게임인 동물

hvptj.tistory.com

 

■ 단축키

이동 ←,→,↓,↑ 

주먹: Z
발차기: X
변신: A
잡기: S

동전 : 쉬프트

시작: 엔터

 

기술표는 첨부파일 txt로 업로드했습니다

동물철권2 모든 캐릭터 기술표.txt
0.05MB

 

* 단축키 변경방법 (2P설정)

화면아래 조이스틱 모양을 클릭해서 수정!

 

* 동물철권2 (블러디로어2)

블러디 로어2는 1999년 플레이 스테이션 게임 콘솔용 3D 격투 비디오 게임입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의 모든 캐릭터는 야수 모드를 사용하여 더 강력하고 건강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비스트 모드의 캐릭터는 또한 짧은 컷신을 재생하고 엄청난 피해를 입히지만 사용자의 비스트 모드를 취소하는 슈퍼 공격을 특징으로 합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첫 번째 게임의 메인 스토리였던 타이론 코퍼레이션이 몰락한 지 5년 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