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 io 온라인 사이트 (2024)

이 글에서는 온라인 테트리스를 플레이할 수 있는 IO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AI 컴퓨터, 해외 유저 또는 친구와 즐길 수도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테트리스 io를 시작해 보시죠.

     

    테트리스 io 게임 리스트

    1. 테트리오 - 최대 100인 테트리스

    한국인이 가장 많이 접속해 플레이하고 있는 테트리오는 로그인 없이 시작가능합니다. 까먹지 않게 외울 수 있는 닉네임과 암호를 적고 조인을 누르면 입장됩니다. 기본적으로 온라인 플레이와 솔로 플레이를 지원하며 리그 빠른 대전 커스텀대전 그리고 컴퓨터와 훈련 및 실험 경쟁 모드 등이 있습니다. 흥겨운 BGM과 준수한 그래픽으로 현재 동접자수 1위의 테트리스 io 사이트라 할 수 있겠네요,

     

    TETR.IO

    Puzzle together in this free-to-win modern yet familiar online stacker in the same genre as Tetris. Play multiplayer games against friends and foes all over the world, or claim a spot on the leaderboards - the stacker future is yours!

    tetr.io

     

    2. 제이스트리스 - 원작에 충실한 테트리스

    두번째로 인기가 많은 제이스트리스는 현존하는 온라인 테트리스 IO 중에서 가장 심플한 사이트입니다. 어떠한 절차 없이 즉시 플레이가 가능하며 그래픽과 사운드가 굉장히 심플해서 온전히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게 특징이에요. 그리고 조작이 어렵지만 스마트폰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해서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만 가능하면 즐길 수 있습니다.

     

    Jstris

    40 남은 줄 남은 시간 TSDs done Perfect Clears 40 F4 로 재시작 TOUCH CONTROL AREA

    jstris.jezevec10.com

     

    3. 월드와일드 - 1대1 테트리스 데스매치

    월드와일드는 한국인은 별로 없는 곳이지만 1대1 데스매치로 실력자들이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진행 시 누가 가장 많은 KO를 얻어내느냐에 따라 승리하는 방식으로 매 시즌마다 대회도 자주 열리고 있어서 본인의 어느 정도 고수의 테트리스 실력을 가지고 있다 하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Worldwide Combos

     

    www.worldwide-combos.com

     

    4. 테트리스 이펙트 -  몽환적인 테트리스 (유료)

    테트리스 이펙트는 스팀과 게임패스 등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유료 게임입니다. 이름답게 그래픽이 굉장히 화려하고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한데 흡사 광활한 우주에 있는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싱글모드 이펙트모드 멀티플레이가 있으며 특이한 점은 보스전이 있어서 팀원과 함께 힘을 합쳐 보스를 물리치는 것도 가능합니다.

     

     

    Tetris® Effect: Connected on Steam

    Tetris® Effect: Connected adds an all-new robust multiplayer expansion to the huge variety of addictive and innovative single-player modes that Tetris Effect is known for, with all-new co-op and competitive online and local multiplayer modes!

    store.steampowered.com


    번외로 준비한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7가지

    싱글 플레이만 지원하는 테트리스 게임이지만 퀄리티가 좋고 컴퓨터 AI와 대전하는것도 있기 때문에 나름 심심풀이로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테트리스(Tetris) 플래시게임 모음 7가지

    오늘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을 준비했습니다. 테트리스 게임은 다양한 모양의 블럭을 빈공간 없이 쌓으면서 블럭을 제거하여 점수로 환산하거나 상대

    hvptj.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