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셀레버 풀위크 모드 (FNF vs Selever Full Week)
- 프나펑
- 2021. 9. 28.
게임링크: https://fnf.run3.io/selever-full-week/1/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셀레버 풀위크 모드를 소개합니다. 셀레버는 평행세계의 어머니 사르벤테와 아버지 루브에게서 태어난 아들, 그리고 여동생으로 라사지가 있습니다. 만우절 업데이트로 등장했었는데, 얼마전 풀위크 모드로 새롭게 출시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셀레버 모드를 준비했습니다 입니다. 그는 생김새뿐만아니라 성격과 분위기가 어머니인 사르벤테와 묘하게 닮아있으며 거의 모든 모션에서 손가락 욕을 날립니다.
추천모드:
*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셀레버 풀위크 모드 |
전형적인 10대 남자인 셀레버는 초조하고 과잉 행동적이며 무례한 사람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고 부적절한 농담을 하며 자신의 행동에 대한 결과에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그의 다양한 메모 포즈와 욕설의 남용에서 그는 일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는 모든 사람을 자신의 성 파트너("side hoe") 처럼 취급하는 "fuckboy"와 같습니다.
셀레버와 라사지는 모두 자신과 가족 관계 등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만 가지고 있는 Nothing World라는 공허에서 깨어났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결국 자신의 힘과 캐논 세계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셀레버와 라사지는 캐논 세계에 들어갈 수 없고 그들의 부모를 물리적으로 방문할 수 없지만 그들을 돌볼 수는 있습니다. 잔인한 삶이었고 그동안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은 언젠가는 캐논의 세계가 그들을 환영해주기를 바라며 아무것도 없는 세상에서 살았습니다.
그동안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셀레버와 라사지가 할 수 있는 일은 셀레버의 능력에 의존하여 한 우주에서 다른 우주로 이동하고 그들이 부모를 물리적으로 다시 만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뿐입니다. 현재로서는 셀레버와 라사지가 할 수 있는 일은 고립된 상태에서 기다리며 희망을 갖고 위에서 부모를 관찰하는 것뿐입니다.
수록곡:
- Demonila
- Casanova
- Attack
- Attacklovania (보너스 스테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