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디의 수학교실 게임하기 Baldi's Basics v1.4.3 (+업데이트)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하기 Baldi's Basics v1.4.3 (+업데이트)

 

 

 

1.47v 리마스터 버전도 나왔어요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하기 1.47v (리마스터 버전)

전체화면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하기 1.47v (리마스터) 오늘은 발디의 수학교실 1.47v 버전의 리마스터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여러가지 새로운 모드가 추가되었으며 난이도 또한 상승해서 더욱 재

hvptj.tistory.com

 

이 소름 끼치는 메타 호러 게임 발디의 수학교실 Baldi's Basics에서 좋은 친구가 되어 친구가 학교에 두고 간 모든 공책을 찾아보세요! 발디를 무사히 피하기 위해서는 게임의 공략을 먼저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 단축키 설명

이동: WASD
선택 및 상호작용: 마우스클릭
뒤돌아보기: 스페이스바
실행: 쉬프트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하기는 90년대의 소름 끼치는 에듀테인먼트 게임에서 크게 영감을 받아 Slenderman과 약간 유사한 게임플레이를 제공하는 의외의 공포 게임입니다.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에서 당신의 목표는 학교에서 친구가 남긴 7개의 공책을 "단순히" 모으는 것입니다.

그러나 Baldi는 당신이 주위를 기웃거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당신을 교육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발디의 친구, 발견한 아이템, 아이템 관리 방법을 기록하고 잡히지 않도록 이기는 전략을 개발하세요. 

 

★고인물이 플레이한 발디의 수학교실 공략법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하기에는 스토리 모드와 무한 모드의 두 가지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학교 곳곳에 있을 법하지 않은 장소에 흩어져 있는 7개의 공책을 모두 찾아서 수집하고 학교를 나와 승리해야 합니다. 아마도 마지막 순간에 가장 확실히 필요할 것이므로 실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무한 모드에서는 잡히기 전에 최대한 많은 책을 수집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보이는 것과 달리 이 게임은 의도적으로 공포 게임이므로 조심히 다루어야 합니다. 으스스한 공포 게임을 즐기지 않는 한 자녀나 어린 자녀가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하기를 못하게 제제 해주세요.

[수학문제, 하나만 틀려도 넌 죽는다! 스토리 요약]

 

댓글